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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지브러쉬

폴리곤 모델링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근육의 흐름 모양 주름, 모공 등 디테일한 표현할 수 있는 기술을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인터페이스부터 스컬핑 작업의 노하우나 인체를 분석하는 방법 등을 습득하여 완성도 있는 인체 모델링을 만들 수 있는 실력을 키웁니다.

취업분야 모델링, 어셋 파트, 3D 프린팅
  • 01
    취업을 위한 1:1 맞춤형 멘토링
    교육과정 설계
  • 02
    사전 등록시 역대급 할인혜택
    최대 30%할인
  • 03
    복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시스템 구축
  • 04
    취준생 필수 이력서 & 자소서 첨삭
    취업상담 및 취업처 연계

교육과정 상세정보

  • 4주(1개월)
  • 입문 ~ 고급
  • 15명 내외 인터뷰 및 레벨 테스트 후 입학
  • 02-3482-8055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가 가능
평일반 (월~금)
1교시 09:00~11:00 2교시 11:00~13:00 3교시 14:00~16:00 4교시 16:00~18:00 5교시 18:00~20:00 6교시 20:00~22:00
주말반 (토~일)
1교시 09:00~12:00 2교시 12:00~15:00 3교시 15:00~18:00

SBS아카데미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학력, 경력, 경험이 없어도 취업에 성공합니다.

  • 고졸, 공장 아르바이트에서 숏폼 컨텐츠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취업
  • 37세 ‘신입’ 애니메이션 프랍 제작자로 취업
  • 편의점 아르바이트 취준생에서 3D 모델러로 취업
  • 군 전역후, 3개월만에 3D 영상 및 영상 편집자로 취업
Kreiz
진승현 취업생
멘토님과 강사님께는 실질적으로 지금 당장 내가 필요한 과정과 취업을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의 퀄리티 등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폴리곤플러스
이송화 취업생
제작과정마다 생각을 많이 했었고, 수정이 많아서 힘들었지만 선생님의 피드백을 잘 수용해서 끝까지 마무리 잘 했던것 같습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최수옥 취업생
선생님은 늘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하셨고 모든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취업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제이샤
이준승 취업생
멘토 선생님들이 항상 응원해 주시고 따뜻하게 위로해 주시다 보니 포기하려다가도 다시 하고 하다 보니 끝까지 오게 된 거 같습니다.
비터스윗앤컴퍼니
박소희 취업생
실제로 선생님께서 여러 파트를 나눠 합성 전반을 가르쳐 주셨고 지금까지도 그 가르침을 잊지 않고 실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하이
이하늘 취업생
처음 공부를 시작했을 때 매우 막막 했지만 학원 선생님과 같이 공부하는 학생들이 실질적으로나 심적으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로프트어스
박다은 취업생
혼자 공부하기 어렵고 정보가 없는 분야인 만큼 학원의 도움은 거의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주얼레이
정미담 취업생
강사님께서 포기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관심을 가져 주신 부분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비브스튜디오스
박지예 취업생
디테일적인 부분이나 작업을 하면서 막히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선생님의 조언이 없었다면 좋은 결과물을 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피어식스
이예지 취업생
멘토 선생님께서 융통성 있게 시간표를 짜주셔서 여러 가지 툴을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들이 배우시면 좋아요!
· 섬세하고 세밀하신 작업을 좋아하시는 분
· 리얼리티 표현이 즐거우신 있으신분
· 색칠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
· 다양한 무늬와 색을 만들어 보시고 싶으신 분
·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
Z-brush

지브러쉬

Z-Brush는 미술의 조소처럼 조각하듯이 직관적으로 3D 모델링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인체, 동물, 괴물, 캐릭터 등을 모델링을할수 있으며 주로 높은 디테일을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됩니다. 이미 여러 유명 영화에서 그 효율성이 증명되었습니다. 영화 외에도 게임, 캐릭터 컨셉, 프린팅 등 다양곳에서 사용됩니다. Z-Brush는 단일 프로그램으로 쓰이기보다는 다양한 3D툴과 연동하여 섬세한 표현을 덧입히고 퀄리티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적은 면 수에도 고해상도 모델링으로 빠르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 다양한 곳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3D 모델링 과정에서 만든 다소 밋밋한 모델링들을 Zbrush에서 하이폴리곤으로만 표현이 가능한 요소들을 추가를 해가며 작업물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과정입니다.
Maya modeling
Zbrush에서 스컬핑을할 모델링을 제작을 합니다. 이전 마야기초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폴리곤 모델링과 UV작업을 진행합니다.
Zbrush
Maya에서 작업한 모델링들을 가지고 근육, 피부, 주름 등 조각을하듯이 모델링을 진행한 뒤 작업한 하이폴리곤의 데이터를 뽑는 작업입니다.
렌더링
실무에서 활용하는 렌더러를 통하여 Zbrush에서 작업한 데이터들을 적용시켜 셰이딩, 라이팅등 이론들을 적용하여 이미지로 뽑아내는 과정입니다.